LIFE/수캥이의 하루

구글 애드센스 승인 후기

im 수캥이 2018. 10. 9. 08:00

안녕하세요 수캥이 입니다.


다름 아니라 제가 드디어 애드센스 승인을 받았는데요. 바로 오늘 입니다. ㅎㅎㅎ

처음 블로그를 시작한게 올해 1월 말이였네요.


그리고부터 약 열흘쯔음 뒤에 애드센스 광고를 신청 했었죠.

그런데 결과는 보나마나 탈락....


매일 하루에 하나씩 포스팅 하면서 탈락이 되더라도 계속 신청 해야지..하는 마음으로 두달정도 열심히 했었습니다.

아 정확히는 두달 반 정도 되네요.


그 동안 애드센스 계정 신청 한 횟수만 해도 메일을 새어보니 15건이네요 ㅎㅎ

승인 여부가 짧게는 하루이내 , 길게는 일주일도 걸린거 같네요.


두달 반동안 열심히 하면서 다른 블로그를 통해서 봐왔던 애드센스 승인 후기들.... 그리고 그들이 작성해 놓았던 꿀팁(?) 들...

내가볼 땐 다 소용이 없었다.


- 텍스트 수가 1000자가 넘어야 한다.

내 블로그에는 텍스트 1000자가 넘는 글이 많지가 않다.

왜냐면 내가 프로그램을 돌려 텍스트 갯수를 세어 봤기 때문에...


- 완전한 문장이어야 한다. 

이 또한 중요하지 않은것 같다. 

이 블로그의 모든 게시물에 대해 나름 마침표를 찍어가며 수정하고 또 수정해서 승인 신청만 몇 번을 했는지...


- 주제가 정확해야 한다.

이건 뭐...블로그를 하는데 주제없이 하는 사람들이 있을까..

물론 본인의 일기장 처럼 쓰는 경우가 있긴 하겠지만 이런 경우를 제외하면 모든 사람들이 주제를 선택 할 테니 말이다.


그리고 또 뭘 봤더라...


두달 반 동안 열다섯번이 탈락이 되니 지쳐버렸었다 ㅎㅎㅎㅎ

두달 반만에 초심을 잃은 나는 바쁘다는 핑계로 글도 쓰지 않았고 거의 쳐다보지도 않게 되었다가

추워지는 요즈음 올해도 끝나간다는 생각이 들더니 올해 초 다짐했던 블로그가 떠올랐다.


그래서 글을 두세개 썻을까 ?

그리고 나서 며칠 후 아무 생각없이 기대도 않은 체 다시 애드센스 승인 요청을 보냈는데 이게 왠걸 !!



정말 축하받는 느낌 이였다.


지금 내 형편으로는 1달러도 벌기 힘들겠지만 그래도 내가 더 열심히 하게 된 계기가 되었다.

무엇보다 블로그를 하면 하루에 한시간정도는 시간을 내야겠지만 그만큼 나 스스로 공부할 수 있는 시간이 주어진 셈이다.

이제 새로운 목표는 올해 안에 100달러를 받는것...너무 큰 꿈인가..ㅎㅎ


다음에는 광고를 게재하는 방법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 모두들도 할 수 있어요 !! 화이팅 !!




'LIFE > 수캥이의 하루' 카테고리의 다른 글

G7무선이어폰 구매 후기  (0) 2018.12.14
애드센스 광고 적용하기  (0) 2018.10.10
괌 여행 후기 2  (0) 2018.03.27
괌 여행 후기 1  (0) 2018.03.19
부천 소풍 피자몰 후기  (0) 2018.03.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