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수캥이의 하루

부천 소풍 피자몰 후기

im 수캥이 2018. 3. 12. 15:38

안녕하세요 수캥이 입니다. ㅎㅎ

지난 주말에 부천 소풍에 있는 피자몰에 다녀 왔습니다.



대시 시간이 있었던 터라 사진을 몇장 찍었네요 ㅎㅎ


가격은 아래 사진처럼 평일은 9,900원 ! 

주말에는 14,900원 이라고 하는데 개인적으로 주말에 15,000원 가량을 내고 가기보다

평일에 만원내고 가는게 딱 좋은 금액이라 생각 합니다. 

만오천원 내고 먹기에는 약간...비싸단 생각이 드네요 ㅠ

예전에 신천역 . 지금은 잠실새내역으로 바뀌었지만 , 잠실새내역 근처에 피자몰을 갔었는데 거기랑 비교 하자면

음식도 좀 적은듯한 느낌에 음식맛도 별루였어요 ㅎㅎ

그래도 블랙페퍼 소스를 얹은 스테이크에 배 터지게 먹고 나왔지만 말이에요 ㅎㅎ





운영 시간은 사진에서 처럼

평일엔 11 :00 ~ 22:00 까지

주말에도 동일 하지만 샐러드바 마감 시간은 21:30 분 이라는점 참고 하시길 바랄게요



위에 사진이 엄청 많이 묵었던 블랙페퍼 소스의 마약 스테이크 ! ㅎㅎ 

제가 블랙페퍼 소스를 좋아해서 그런지 5컵 먹었던가 ? 

밥과 함께 구운 피망과 고기 , 감자튀김이 들어있는데 완전 맛있었어용 ㅎㅎ


그리고 맛있었던 밥 !




저기 왼쪽에 밥 이름이 뭐였는지 몰라도 왼쪽이 더 맛있었음 ㅎㅎ



잠실새내역에 가서 먹을땐 저 크림리조또가 완전 맛있었는데 부천점은 그닥 이더라구요...

식어서 그런가 해서 기다렸다가 방금 만든거 먹었는데도 별루...

떡볶이는 그냥 짜서 두개 먹고 안먹고..



맨 왼쪽이 오뎅탕이였는데

오뎅에서 왠 수돗물 맛이...ㅎㅎㅎ 


딸기로제파스타는 어떤 여자분이 왕창 버리는거 보고 안퍼먹었고 

이 오른쪽에 파스타는 뭔가 손이 안갔음....ㅎㅎ



피자몰이라는 타이틀에 비해 약간 빈약한 피자 종류..

부천점 갈때가 오히려 배가 더 고팠는데도 불구하고 이 피자 또한 서울보다 못했음..거기서는 진짜 마싯게 먹었었는데 ㅠㅠ



요기는 그냥 저 빨간 면만 퍼먹어 봤는데 두번다시 안퍼먹었던 면..ㅎㅎ 



감자튀김은 안먹어 봤지만 오른쪽에 시워포크 저건 너무 딱딱했음 ㅠㅠ

식어서 그런건가 ㅜㅜ 소스도 텅 비어있었던 터라 세갠가 주워먹고 땡 ! ㅎㅎ




요기는 후식코너 !

왼편에는 아이스크림도 있었지만 그건 평범해서 안찍었고 위에 두개 먹어보니 그냥저냥 맛은 있었음




마지막으로 

다른 뷔페에 비해 피자몰은 셀프로 그릇 정리며 음식물을 버릴 수 있다.

다른 뷔페에서는 약간의 눈치가 보이지만 여기선 그냥 맛없으면 버릴 수 있어서 좋음 ㅎㅎ


다음에 가게 된다면 평일에 이용 해 봐야겠다.

주말에 15,000원 내고 가기엔 약간 비싼듯 하다.


이상으로 부천 소풍점 피자몰 후기에 대해 알아 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