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수캥이의 하루

부천 베이비페어 후기

im 수캥이 2018. 2. 26. 19:34

안녕하세요 !

예비아빠 수캥이 입니다. ㅎㅎ

지난 주말인 엇그제 부천 베이비페어에 다녀왔었어요 !

사실 이런게 있는지도 몰랐는데 슌이가 알려주어 예약하고 토요일에 다녀왔었는데

이런 베이비페어가 처음이라 좋다 , 나쁘다 비교할 수는 없겠네요 ㅠㅠ 다른데를 가봤어야 비교를 하지 ㅠ


일단 가기전에는 '아무것도 사지도 말고 계약도 하지 말아야지' 란 생각으로 방문 했어요


부천실내체육관에서 하는 베이비페어 !



도착을 했습니다.

사진이 너무 후지게 나왔네요 ㅠㅠ


농구 경기가 한창이였는지 여기저기 현수막이 어마어마 하더라구요 ㅎㅎ



친절하게 현수막으로 행사장 가는길 표시도 되어 있네요.

바람만 불지 않아도 따뜻했었을텐데 바람이 약간 차가웠던 토요일 !

하지만 주차장과 그리 멀지 않은곳에 있더라구요 !


입구에서 온라인예약을 확인하고 입장을 하니 우리 열무에게는 아직 해당이 안되는 유모차 대여 서비스 !



아..나도 곧 있으면 유모차에 우리 열무를 태우고 산책을 할 날이 오는구나..


요 옆에부터 바로 입구인데요

입구부터 어마어마한 매장들이 깔려있더라구요



아가옷 , 아가용품인 카시트며 유모차며 어린이 보험이며 청소용품 , 임부용품 등등 !

아직 초보중에 초보인 우리는 호갱이 되지 않기위해 이리저리 둘러보다 

뜬금없이 문어말린걸 팔길래 그거 세봉지에 2만원주고 구입....ㅋㅋㅋ ( 장인어른이 좋아하셔서 드리려구요 )

문어 외에 아구포도 한봉 구입 했어요 ㅋㅋ



그리고 벌써부터 빨간펜 접수처가 ㅎㄷㄷㄷㄷㄷ

아직 우리 열무에겐 머나먼 이야기 같지만 우리열무도 금방 이런걸 하겠죠 ?

그만큼 우리가 빨리 늙어간다는 뜻 ㅠㅠ


 

그리고 뭔가 되게 멋있어 보이는 유모차 가게도 있구요 !

아 이옆에 되게 탐나는 물건 있었는데 우측위에 보이시나요 ?

아가가 매트위에 누워있는 사진이요 !

아가크기 매트같은거였는데 아기욕조에서 튜브처럼 물 위에서 둥둥 뜨더라구요

신생아를 그 매트위에 올려놓고 씻기는건데 보니까 사고싶은 욕구가 생기더라구요 ㅠㅠ




요 사진은 모빌 !

이게 제 조카가 가지고 있어서 아는데 각종 음악도 나오고 불도 들어오고 의자에 진동도 되고 그러더라구요

저 모빌도 띵띵 거리는 음악 나오며 돌아가는 모습이에요 ㅎㅎ

아 조카 얘기 하니까 우리 조카가 보고싶네요 ㅠㅠ 너무너무 귀요미인데 말이에요


이 외에 여러 업체들이 더 많았었는데 슌이 친구에게 물어보니 부천은 규모가 엄청 작다고 하더라구요 ㅠ

그래도 처음 방문이니까 이것저것 상담도 받으니 도움이 많이 됬어요 ㅎㅎ

일산이 크게 한다고 하는데 다음엔 일산으로 가봐야 겠어요


그리고 마음 먹은거와 달리 어마어마하게 구매를 했는데 그 중에 가장 맘에 드는거 베개 !



몽슈레 제품의 태열방지 베개 래요 ㅎㅎ

인터넷 최저가 찾아보니 79,000원 하는 제품인데 신용카드 만들고 무료로 get 했어요


보통 머리모양 만들어주는 베개를 신생아용 , 아가용 사야한다 그러고 세탁도 참 힘들거 같은데

요 베개는 망사느낌으로 되어있어 물로 행궈주면 끝 !

그리고 태열방지 제품이 들어가 있어 아가 머리를 시원하게 해준다고 하더라구요.


신생아 태열이란

신생아 태열이란 몸 안의 열 때문에 피부가 빨개지거나 두드러기처럼 또는 아토피처럼 발진이 생겨나는 것으로

주로 신생아에게 많이 나타나는 증상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열이 많은 신생아들은 열을 낮춰 줄 필요가 있는데 이 베개가 열을 조금이나마 낮춰 준다고 하더라구요 ! ㅎㅎ

아직 아가가 없어 사용후기는 못올리겠어요 ㅠ



그리고 구매한 아가옷이에요

이게 이름이 뭐였더라..


기저귀 하고 그위에 입히는 옷인데...인터넷 찾아보니 롬퍼 라는 말이 있는데 맞는지 모르겠어요 ㅎㅎ

이거 5개에 14,000원에 구매 했어요 !


저희는 밍크뮬 배냇저고리를 비싸게 사놨었는데 여기서 싸게 살걸 하는 후회도 들더라구요 ㅠㅠ

하지만 아직은 초보이기에 앞으로 공부도 더더 많이 해야겠죠 ㅎㅎ


아가옷 외에 우리슌이가 입을 임부복 요가바지와 임부속옷 두개를 구매 했는데

사이즈가 안맞아 다음주엔 교환하러 재 방문을 해야할듯 싶어요 ㅠ

물론  부천이 아니라 다른 지역으로 흑흑 


그때 교체하러 가서는 베이비페어 규모가 다를테니 부천과 비교할 수 있을거 같아요 ㅎㅎ

다녀오고 나서 다시 리뷰 작성 하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도 과소비 하지 않고 필요한 것들만 구매해서 출산준비 잘 하시길 바랄게요 ! ^^


이상으로 부천 베이비페어 후기에 대해 알아 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