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캠린이 탈출기

다이소 워터저그 받침대 구매 (리폼)

im 수캥이 2022. 9. 20. 23:49

한창 여름때 잘 가지고 다니던 워터저그
텐트설치와 철수 등 땀흘리고 시원한 물을 마셔야 하기에 쌀쌀한 날씨인 요즘도 아직 워터저그를 가지고 다닌다.

원목 받침대를 알아보다가 굳이...? 라는 생각에 다이소를 가서 구매한 의자


그리고 의자를 리폼하기 위해 구매한 시트지(?)


다이소에 여러 시트지가 있었는데 그나마 괜찮아 보이는걸로 구매했다.
죄다 장판느낌이라 ㅠㅠ

01
시트지가 엄청 많다 ㅎㅎ


사실 시트지를 붙이지 않아도 워터저그를 올려 놓으면 모양이 잘 보이지는 않는다.


하지만....저 미키마우스가 촌스런 느낌이 들어 바꿔 보기로 했다. (개취존중해 주세요 ㅜㅜ)
이제 작업을 해보자
시트지를 개봉하니 아래처럼 나누어져 있다.

순서대로 앞면 뒷면 모양대로 오리기


의자를 뒤집어 펜으로 선을 그렸다.


자르고 조심조심 붙여주고 원래 의자와 비교한번 해보았다.

원래 다이소 의자 사진
리폼한 의자사진


별로인가 ㅠㅠㅠㅠ
차라리 큰거 하나 사서 통으로 붙일걸 그랬다............

뭐 공들여 만들다보니 정이가긴 하지만 ㅎㅎ
취향대로 사서 붙여도 좋을듯 하다.

워터저그 7.5리터 올려놓은 모습


총 높이는 줄자로 측정해 보았다.


의자높이만 대략 29cm 정도이니 나름 만족하는 워터저그 받침대이당 ㅎㅎ